본문 바로가기

취미

[송파/잠실 디저트 베이킹] 여기가 에그타르트 맛집! 에그타르트 만들기🥧그럼 베이킹 클래스

반응형

안뇽하세요!

오늘은 수많은 베이킹 중에서도

최애!❣️

최고 많이 따라해 본 베이킹!

에그타르트 만들기 리뷰를 적어보고자 해용

 

제가 넘넘 좋아하는

송파구 잠실 그럼 베이킹 클래스를
예약했고요-

그럼 베이킹 클래스 에그타르트가 그렇게 맛있다고 ㅋㅋㅋㅋ

후기를 많이 봐서

이번에도 역시나 기대 많이 하고 갔지융

 

레시피는 공유해드릴 수 없지만

샘이 과정별로 사진을 많이 남겨주셔서 ㅎㅎㅎ

사진 보여드리면서 리뷰해볼게요!

먼저 에그타르트 파이지를 만들었어요.

볼에 박력분과 버터를 넣고
버터를 잘게 다지듯이 자르면서
반죽 만들긔!

덩어리로 뭉쳐진 반죽은
냉장고에 30분간 휴지시켜줍니다!

그 사이 바로 에그 필링을 만들어줬어요ㅎㅎ

우유, 생크림, 설탕을 넣고
보글보글 끓여주고

조금 식으면-

노른자와 섞어줍니다.
(노른자 비린내를 잡아주기 위해
바닐라 오일을 아주 살짝! 넣어줬음)

벌써 거의 다됐어요.

30분이 지나고,
반죽을 약 40g씩 나누어 12등분하긔.

머핀팬에다가
반죽을 하나하나 손으로 펴주었어용

에그타르트가
생각보다 만들기 어렵지 않았고
쉬우면 쉬웠는데

머핀팬에 반죽 피는 과정만
좀 귀찮고 힘들더라구용ㅠ

(그치만 선생님이 또 많이 도와쥬심🙂)

머핀팬에 필링을 넣어줍니다.

그리고 오븐에 30분정도 구워내기!

구워지는 동안 냄새,,,,,,,,진동쓰

대박이에요. 참을 수 없음

노릇노릇 구워지는 필링이 신기하기도하고 ㅋㅋㅋ

빨리 먹고 싶다...ㅎ

약 30분간 구운 에그타르트 꺼내볼게요!

미쳐따ㅠㅠㅠㅠㅠㅠㅠ

비주얼 넌 또 모니 ㅠㅠㅠㅠㅠ

총 에그타르트 12개가 나왔구요.

내가 만든 에그타르트는
그 자리에서 먹고 오는 게

사람 예의,,^^

진~짜! 맛있어요!

맨날 먹는 건 다 맛있다고 하는데ㅜㅜㅜㅜㅜㅜ

다 맛있는 건 맞긴 한데요..

이 에그타르트는 진짜진짜로

맛있어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베이킹 클래스 말고

에그타르트만 판매하셔도 될 거 같은><

말씀드렸다시피
에그타르트가 생각보다 만들기 쉽고

넘넘 맛있어서

혼자서 가장 많이 따라해본 레시피에요.

지인 생일때 선물도 하고 ㅋㅋㅋ

친구들 나눠주기도 하고 ㅋㅋㅋㅋ

취미가 에그타르트 만들기됐음;

집에서 처음 혼자 만들어봤던 에그타르트-

엄마도 아빠도 오빠도

요건 사먹는 것보다 맛있다고

인정한 에그타르트입니당

 

그럼 베이킹 클래스 덕분에

평생 레시피 배우게 됐오요💙

이쯤에서,,

작년 겨울 포르투갈에서 먹었던

에그타르트가 생각난댜,,😭

파스텔 드 나타..❣️❤️

 

다시 돌아와서!

에그타르트 정말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었던

그럼 베이킹 클래스

언제나 추천합니당

그럼, 베이킹 클래스 오시는 길

안녕하세요! 그럼, 이에요 : )저희 그럼, 베이킹 클래스 오시는 길 안내해드려요ღ​1. 주소서울특별시 송...

blog.naver.com

위치

그럼, 베이킹 클래스는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75 올림피아빌딩 B122-1호에 위치해있어요.

지하철 이용시

9호선 종합운동장역 9번 출구를 이용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