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송파/잠실 디저트 베이킹] 제니쿠키 따라잡기! 버터 쿠키 만들기🍪그럼 베이킹 클래스

반응형

안뇽하세요.

순서가 초큼,, 엉키어버린 포스팅이겠지만 ㅠ

오늘은-

제 인생 첫 원데이 클래서 수업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2019년에는 정~말 원데이 클래스에
푹ㅠ 빠져있었어요.
그 중에서도 만들고 바로 먹을 수 있어
햄복한 베이킹 클래스 ㅎㅎㅎㅎ💙

베이킹은 학생때
늘 해보고 싶었던 취미였어요.

그치만 시간, 돈 모두 쉽지 않아서

직장인이 되면
취미 생활로 꼭 시작해야지-! 했던 ㅎㅎ

 

2021년 1월이 지나가고 있으니

벌써 2년 전쯤이에요.

2019년 이 맘때,

혼자 뒤적뒤적 핸드폰을 만지다가

이때 처음 솜씨당 어플을 알게 됐거든요.


솜씨당 어플은
다양한 취미 생활을 찾아볼 수 있고,

다양한 클래스를 예약할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 플랫폼입니다-!

 

솜씨당 어플을 보니

베이킹 카테고리가 따로 있더라구요!

 여러 베이킹 수업이 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버터쿠키!!

헐🤭

먹자먹자 먹고싶다!!!!!!!!!!💕

홍콩에서 워낙 유명한 제니쿠키!
아시쥬?

지인 선물로도 받았다가 늠늠 맛있어서

홍콩 침사추이 여행때 8팩 사왔던 ㅋㅋㅋㅋ

마약쿠키 제니쿠키!

 

그 제니쿠키를 닮은 버터쿠키라닝닝

당장 결제 고!

 

설레는 마음 가득안고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그럼, 공방으로 출발했어요.

 이 날 수업은 일대일 수업으로 진행되었어요.

 

그럼, 공방의 원데이 베이킹 클래스에서

버터쿠키 4종을 만들게 되었는데요.

 ❤️

핸드믹서, 짤주머니 등

모든게 처음 사용해보는지라

어색한 직각어깨 솟았지만💦

샘이 천천히 꼼꼼하게 반복해서

아주 자~알 알려주세요.

착하신 선생님💕

만드는 과정 중에 사진도
계속계속 찍어쥬심!!!

 

그냥 모든게 신기했어요 ㅎㅎㅎ

촉감놀이하는 어린아이마냥 신난 것 ㅠ

처음에는
기본 버터쿠키와 황치즈 버터쿠키를!

다음으로 녹차 버터쿠키, 초코 버터쿠키!

이렇게 맹들었습니다.

 

소분하기, 체치기 등
성가신 작업은 샘이 미리 작업해두셔서

수업은 굉장히 편하게 참여했어용.

몰랐는데 버터쿠키가
기본적인 베이킹 클래스 중에서도

생각보다
쉽지않은 수업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갑자기 꿀팁✨

버터쿠키 반죽은 생각보다 단단해서 비닐 짤주머니는 터질 수 있으니 반드시 튼튼한 천으로 된 짤주머니를 사용할 것-!

 

특히, 반죽이 담긴 짤주머니를
일정한 모양으로 패닝해주는 것이
가장 힘드로뚬 ㅠㅠㅠ

일정한 모양, 크기대로 짜야하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일대일 수업이니
샘이 완전 앞에서 밀착 코칭 해주심
💚

굽기 전부터 예뻐버려,,,ㅎ

마지막 반죽까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짠다⭐️

 

한 12분정도 오븐에 구워내면 ㅎㅎㅎㅎ

 

홍콩 안가도 됨.

그냥 우리 가깝게 잠실로 가요!

비주얼이며 냄새며

모든 것이 완.벽.했.다💝

 

내가 만든게 맞나 싶을 정도로

맛있어서,,,
놀라웠던 순간✨

 제니쿠키 안부럽던 그럼 버터쿠키쓰

기본, 치즈, 녹차, 초코
어느 하나 비교할 것 없이 맛있고

자극적이지 않았음!

포장도 예쁜 틴케이스에 가득 담아주셔서

만든이 기분 업

양도 많이 나와서

반은 선물했어요.

크크 선물받은 내 칭구
넘 맛있다고 좋아라했지유

처음으로 접했던 베이킹 클래스를

그럼, 공방에서 듣게 되었고

넘 좋았던 기억인지라
이때부터 쓴이는

베이킹 도구를 폭풍 구매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결과물(?)ㅋㅋㅋㅋㅋ

그럼, 레시피 따라 그대로
집에서 복습해봤어요🤣


혼자 집에서 하다보니

집안대참사가 일어났기에

과정은 과감히 생략

 

이때부터 저는
그럼, 베이킹 클래스 수업을
계속 듣기 시작했고,

평범치 않은 베이킹 취미 생활을 시작합니당

베이킹을 너무 좋아하는 애니팡><💛

다양한 베이킹 클래스 후기들

자주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뿅💗

 

 

그럼, 원데이 베이킹 클래스
블로그 주소 첨부해드려용

수업은 블로그 또는
솜씨당 어플을 이용해보세요!

그럼, : 네이버 블로그

잠실 베이킹 스튜디오 / 나카무라 아카데미 제과 전문코스 수료 / 클래스 문의: 블로그 비밀댓글 또는 문자 010-5013-9260(전화✖️) / 화-일 OPEN (월 휴무) / 인스타그램 grum_baking

blog.naver.com

 

위치

그럼 베이킹클래스는

송파구 잠실에 위치해있는데요.

상세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75 올림피아빌딩 B122-1호 입니다.

지하철 이용시
2호선 종합운동장역 9번출구 이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