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zip

[강동/암사역 맛집] 암사에 숨어있는 수제버거 맛집 버거팜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하고 있었는데ㅠㅠ

이래저래 바쁘다고 이틀이나 쉬었다능ㅠ...

😭

여튼 오늘은

지난 금요일 방문했던

암사역 수제버거 맛집✨
버거팜을 소개해드릴께용

 

베이킹 수업이 6시인데
한시간 반이나 일찍 도착한 우리👭

암사역에 어색한 우리지만

열심히 암사역 맛집을 찾아보세~~

 

이리저리 찾아보다 나온

수제버거 맛집 버거팜!

암사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고

후기도 많이 있어서 바로 고고!🏃‍♀️

이런ㅠ..

시간이 너무 애매했나봐....

4시 40분쯤 도착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이더라구요 ㅠㅠ

알고보니 버거팜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5시 라고 하네유

 

근처 다른 맛집이 있으면 가볼까 했는데

딱히 없더라구요.

에잇 기다려보쟈아~~~~~~~

저멀리 밖에서 기다리다

5시 땡! 하자마자 들어갔습니다.

내부는 아담하고 깔끔했어요.

벽면엔 갬성있는

Burger Farm..!

휴지, 포크, 피클 등이 비치된

조~리 구석에 있네용.

 

바로 주문 고고-!

저희는

스모크 BBQ버거(세트)에
단품으로 클래식 치즈버거를 추가했어요.

오징어링 후기 사진을 봤는데

맛있어서 보여서 통오징어링(4P)도 추가!

세트 메뉴는 버거 가격에 3천원 추가되어요.

 

스모크 BBQ 버거(6,500원)+세트 메뉴(3,000원)+클래식 치즈버거(5,500원)+통오징어링(2,500원)

이리하여 우리는 총 17,500원 결제쓰!

수제버거 가격치고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오요

버거는 한 10분? 지나서 금방 나왔씁니댜-

음..솔직히 비주얼은 뭔가

강력하지 않은 느낌..?

한창 수제버거에 꽂힌 적에

이곳저곳 많이 먹으러 다녔었거든여 ㅎㅎㅎ

폭탄같은 버거를 많이 접했던지라..

버거팜 수제버거는

왠지 약해보이는 느낌...?ㅎㅎ

 

버거팜 번이 워낙 부드러워서 컷팅할 경우
버거가 납작해질 수 있다고 해가지고,,

둘이서 반반 나눠먹지 못한 것ㅠ

클래식 치즈버거

저는 클래식 치즈버거를 먹었는데,

정말로 번 자체가 엄청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양상추도 신선하구요

치즈 is 두툼!

패티도 육즙 팡팡

오~~이 집 버거 잘한댭👍

요즘 수제버거 가격 치고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큰 기대를 안했는데..

우리 맛집 왔다-!!!!!!!!

스모크 BBQ 버거
스모크 BBQ 버거

동생이 스모크 BBQ 버거를 먹었어요

스모크 BBQ 버거에는

비프패티와 저염베이컨, 특제 BBQ소스가
듬뿍 들어가있더래유~

(그녀왈)약간 매운 맛도 난다고 하더라고용?!

그녀 역시 버거팜에 매우 만족하심❤️

통오징어링

추가로 주문한 통오징어링도

누가시켰니~~잘 시켰다...!

 

처음엔 좀 남기지 않을까 싶었는데

몬솔 ㅠ
일도 남김없이 아주 잘먹고 왔어유^ㅠ^..

이 동네 주민이 아닌지라 ㅋㅋㅋㅋㅋㅋㅋ

암사 주변 맛집을 잘 모르는데 ㅠ

맛집 아주 잘 찾아왔다 싶어요!!

좀더 버거팜에 대해 진지하게 찾아보니

후기도 엄청 많고,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듯!!합니당

인정인정~ 암사역 가면 또 갈꾸야 ㅠㅠㅠ

🤸‍♂️

 

나름 버거팜에 대해서 알게된 것들!

버거팜은 홀, 포장 뿐만 아니라
배달도 하시더라구요.

(동네 주민분들이 자주 시켜드시겠다 싶음)

버거팜의 패티는
호주산 청정우 100%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상 끝-!

 

영업 시간

매주 월요일 휴무

매일 오전 11시 - 오후 8시 30분까지 영업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 5시)

 

위치

수제버거 맛집 버거팜은

서울 강동구 상암로5길 78에 위치해있어요.

 

 

지하철 이용시

8호선 암사역 4번 출구에서 약 400m정도
걸어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