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zip

[쌍문 맛집] 쌍문역 모태맛집🍣스시는 스시혼 창동점

반응형

안뇽하세요! 애니팡이에용

오늘은 쌍문역 원조 맛집!

스시혼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아-

 

요즘 쌍리단길이라고 하잖아요~

사실 쌍문 토박이로 살아온 저는ㅋㅋㅋㅋㅋ

그 이름이 약간

민망하기도 하더라고욬ㅋㅋㅋㅋ

쌍문 주위로 맛집, 카페들이 많이 생기면서

젊은 친구들도 많이 오구 ㅎㅎ

골목마다 식당 앞에서
웨이팅하고 있는 모습이

놀랍지 않은 요즘이랍니당.

 

 

쌍리단길(?) 원조 맛집은

당연히 이 집 아닌가요.


스시에 혼을 담다.

스시혼

 

한 10년은 넘지 않았나용?

대학생때부터 유명했던
쌍문역 유일한 맛집!

알바비 받으면
작정하고 갔던 스시혼 ㅋㅋㅋㅋ

그때는 쌍문역에 맛집이랄 곳이
딱히 없었는데,

유일하게 소문난 맛집이었어요.


스시혼
너는 쌍문역 모태맛집이야..❤️

 

여튼!

스시혼 먹겠다며 저 멀리서 날아온
ㅎㅎ나의 칭구💝

오후 6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앞에 3팀 정도 웨이팅했어요.

스시혼은
두 매장이 골목 사이를 두고 붙어있는데,

두 매장 중에서 비는 자리에

순서대로 입장!

 

 

일단, 어디서 본 건 있어서

매장 외관이랑 메뉴판 사진찍기 ㅎㅎ

 

 

(우리가 먹는 건 항상 정해져있지만)

포스팅을 위해 메뉴판 사진 찍기;;

 

특선모듬초밥(15,000원)

 

12피스짜리 특선모듬초밥(15,000원)이랑

나의 페이보릿 메뉴

스시보다 맛있는
스시혼 캘리포니아롤(9,000원) 주문!

 

 

아니, 제가 어디서 롤 그렇게 안먹거든요?

(다른 스시집에서는
쉽사리 롤을 주문하지 않는;)


그런데, 스시혼 롤은

꼭 한번 드셔야함!

 

아니 어차피 한번 먹으면

계속 먹게되십니다앙

스시혼 스시는 당근 맛있고ㅠ

캘리포니아롤, 연어롤이 메인 같다구여;

 

캘리포니아롤(9,000원)

 


특히 튀김가루 숑숑 올려진

스시혼 캘리포니아롤은

마이 뻬이포릿 메뉴쓰💕

모든 캘리포니아롤이
다 이런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스시혼처럼
튀김가루 듬뿍 올려진 캘리포니아롤

어디가서도 못봤어ㅠㅠㅠㅠㅠㅠㅠㅠ


캘리롤아~

입으로 당장 넣어줄게^^

 

스테이크 초밥

 

그리고 스시혼 초밥 중에선

요거요거 아껴먹어야함 ㅠㅠㅠㅠㅠ

스테이크 초밥인데
(고기 놉. 토치로 도미살을 그을린 초밥!)
특유의 불향이 상당히 매력적,,❤️

모듬초밥엔 1pcs뿐인지라
누가 먹느냐 눈치싸움 ㅠ


그치만 매번 양보해줬으니
오늘은 너가 머겅💚💚

 

 

스시혼은
메뉴 1개당 샐러드 조금+
장국+마끼+요구르트+우동

이렇게 서비스로 나와요!

여름엔 우동대신 모밀로 나오기도 함!

서비스 우동은 양이 적어서

한 입에 끝나긴 해유ㅠ

그치만 맛잇쪙!!!!!!

둘 다 배고팠나봐요,,

20분만에 올킬쓰..🔥

서비스가 조금씩 나와서

추가 주문없이 적당히 배불렀습니당


저는 스시혼 10년 단골인디 ㅋㅋㅋㅋ

누구랑 오던지

항상 스시1+롤1 이렇게 주문해여!

롤이 대박 상품이라;

롤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심!
장담함😎

이제 스시혼은 배달도 해서

배달로도 많이 시켜드시는 것 같아요.


가게까지 오기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배달 주문으로도 추천✨

쌍문으로 놀러오는 지인이 있을땐

요기 스시혼 제일 먼저 데려가세여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최상👍


쌍리단길 맛집

이러저러해도

요기 스시혼이 쌍문 모태맛집입니다아
💛😃💛

 

위치

쌍문 스시혼은

서울 도봉구 도봉로110길 8에
위치하고 있구요.

쌍문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200m정도 걸어가심 되융

배달 주문도 가능용!!

 

 

 

 

신내동에 스시혼 가게도

같은 사장님이 하신다고 들었어여!

친한 언니눙 입 소문듣고
여기서 먹었다곸ㅋㅋㅋㅋ

신내동에서도
입소문 꽤 나있다고 하더라고요!

 

쌍문보다 신내동이 더 가까우신 분들은

신내동 매장으로 고고🤸‍♂️

 

 

 

 

 

영업 시간

화-일 11:30 - 22:00(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4:00 ~ 16:00

라스트 오더 21:00


재료 소진 시
좀 더 빨리 닫는 경우도 많았음ㅠ
레알 인기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