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zip

[쌍문 맛집] 집에서도 먹방! 돈까스 맛집 우애 돈카츠 쌍문점 배달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
온전히 집에서 쉬고 있어요.

쉬는 건 쉬는 거고~~~배는 또 고프잖아요.
스멀스멀 g마켓 어플을 켰습니다🤦‍♀️

보통 많은 분들이 배달 음식을 시켜먹을 경우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와 같은 어플을 사용하실텐데요.

저는 좀 색다르게(?) 늘 g마켓 배달을 이용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g마켓 배달은 요기요와 연동이 되는 시스템인지라
요기요 어플과 동일하게
매장 찾기, 메뉴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굳이굳이 요기요 말고, g마켓에서 배달을 하는 이유!는 전 스마일클럽 회원이기 때문이에요 ㅋㅋㅋㅋㅋ

스마일클럽은
옥션, 지마켓에서 가입가능한데
1년에 한 번 연회비를 내고
각종 쿠폰 할인혜택을 챙길 수 있어요.

기억하기론 연회비가 3만원~3만 5천원 정도였고, 연회비만큼 스마일클럽 포인트를 돌려주어서
나름의 캐시백도 되구요!


또 하나 제가 아주 잘~사용하는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요기요 배달상품 3,000원 할인쿠폰(1만5천원이상 구매시)이지용~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요 배달쿠폰을 매일 하루에 1장씩 발급가능하답니다:) 아무튼!! 전 그래서 배달 주문 시, 배달의 민족보다 요기요에 등록된 매장 위주로 찾아 주문하고 있어요.

 

거두절미하고!
오늘 점심엔 지마켓 배달(요기요)을 이용하여 돈까스를 주문했는데요.
쌍문역 근처를 지나가면서 봤던 기억이 나더라구요. 바로 우애돈카츠 쌍문점!
도봉구 쌍문에 위치한 우애돈카츠는 체인점으로
3호점 매장이더라구요!
1호점은 상계, 2호점은 공릉에 있다고 하는데..
이제 막 생기기 시작한 돈까스 가게인 듯 합니다!

 

전 두 명이서
히레카츠 1개(9,500원)와
사이드 메뉴로 돈카츠(로스카츠)(6,000원)
추가 주문했어요.
그리고 리뷰 이벤트에 참여해서
냉모밀 한 그릇도 추가!

주문하자마자 배달요소 시간은
약 50~60분이라고 하였으나,

띵동!


약 15분만에 배달완료 되었습니당 ㅋㅋㅋㅋ

우애 돈카츠
냉모밀


우~~~~~와!
서비스라고 하기엔 많이 푸짐해보이는 냉모밀 그릇 ㅋㅋㅋㅋㅋ
사장님의 친절한 쪽지는 덤-❤️💚


일단 먹어볼게욬ㅋㅋㅋㅋㅋㅋ

저도 여러 후기를 찾아보니 히레카츠가 최고라곸ㅋㅋㅋㅋ들 하셔가지고,,
(히레카츠는 나의 것, 로스카츠는 너의 것...이 되었다...)

비주얼은 일단 합격점인데,
실은 돈까스 크기에 대한 살짝의 아쉬움이..ㅋㅋㅋㅋㅋ있었습니다만!

고기 가운데 속에 보이는 선홍빛은 덜 익은 것이 아니라! 핑킹 현상이라는 거! 아시쥬?

갑자기 TMI
핑킹 현상이란?! 고기에 함유된 붉은색 단백질 미오글로빈 때문에 완전히 익은 고기인데도 붉은 기가 도는 아~주 자연스러운 현상

충분히 조리된것이니 안심하고 먹어도 됩니다아~~~~~

우왕 튀김가루는 완전 바삭,
속살은 완전 부드러웠어요 ㅋㅋㅋ
쫄깃도 하다,,,,

로스카츠와 비교해보자니
왜 히레카츠 후기가 넘사인지 알겠더라고요 ㅋㅋㅋ히레카츠는 촉촉 쫄깃!
완전 부드러운 식감이라면,

로스카츠


로스카츠는 약간의 비계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히레카츠보단 덜 촉촉한 식감이었어요.
약간 히레카츠보다 느끼한 것 같기도...!

아무튼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히레카츠 승!!!!!!!!!

돈까스 자체는 굉장히 잘하는 가게 맞는 것 같아요 ㅋㅋㅋ맛있어요 맛있어!

다만, 날씨가 추웠던 탓일까요?
바로 배달온 것 치고는
생각보다 빨리 식은 것 같았어요ㅠ

그리고 1인분이..
여성 1명이 먹기에도 아주살짝 아쉬워요.
남성 1인분 드시기엔 모자를 수 있겠다 싶음.

또, 돈까스니 당연한지 몰라듀 ㅠ
생각보다 기름기가 많이 묻어나온 느낌 ㅠ

글규 매장에서는 와사비 소스가 같이 나오는 것 같은데.. 배달로는 안챙겨주시더라구요 ㅠㅠ

흑 난 와사비 넘 죠아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냉모밀도 그릇에 와사비를
아주 쪼큼 묻혀주신 느낌.. 거의 없었음)

솔직하게 작성하자! 주의이다보니
아쉬웠던 점도 작성하게 됬는데용.

그건 그거고 우애 돈까스는 진짜 맛있음!!!!!!!!!!!! 아쉬운 점도 있다만 또 내돈내산 할 각!!!!!
재주문 오어 재방문의사 물론있음!!!

담번엔 와사비 소스 부디 마니 넣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나가며 봤던 우애돈카츠 쌍문점은
새로 생긴 매장이라 그런지
내부도 깨끗하고 예뻐보였는데,
담번엔 우애 돈카츠 매장으로 가야겠오요💜

 

가격

히레카츠 9,500원

돈카츠(로스) 추가 6,000원

배달료 2,000원

스마일클럽 혜택 할인 3,000원 받음!!

총 14,500원에 주문!!!

 

위치

우애돈카츠 쌍문점은 도봉구 쌍문에 위치해 있는데요!

상세주소는 서울 도봉구 도봉로109길 12 입니다.

지하철 이용시
쌍문역 3번 출구를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

지금 3번 출구는 에스컬레이터 공사를 하고 있어서 ㅠㅠ
4번 출구를 이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