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zip

[디저트/쿠키 추천] 완전 커서 그립감 나쁜 쿠키🍪영국 벤스쿠키가 택배로 왔다네~

반응형

안뇽하세요! 오늘도 먹방중인 애니팡입니다><

지난 생일을 맞이하여 ㅋㅋㅋㅋ
대박 선물을 보내주신 쌤..💗

어제 택배로 배송받았는데

오늘 언박싱하려구 참았오요.

 

화장품이요?

아니오.

 

이거슨..

알럽 식품배송!!!!!!!!!!!!

벤스쿠키로다!!!!

 

제가 넘 죠아하는 쌤이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보내주셔서

아주 안전하게 집으로 배송받았어여>_<❤️

 

 

생각보다 박스도 크고 무거워서

입꼬리 올라감 ㅠ

 

벤스쿠키는 영국의 수제쿠키 전문점으로 

쿠키의 생지는 옥스퍼드에 있는
키친에서 만들어지고,

전 세계의 각 매장으로 배송된다고 해요.

그리고 각 매장에서 매일매일 구워낸다 함!


저도 벤스쿠키를 잘 몰랐는데,

친구가 한번 먹어보라고 줬다가 ㅋㅋㅋㅋㅋㅋ내 동공 또 떨어질뻔...ㅠ

Wyrano...

 

 

벤스 라지박스(15개 쿠키)를 받았어요.

지금부터 같이 열어보아요-

 

 

예쓰! 일단 두둑해.

쿠키 하나하나 OPP로 개별포장되어있구요!

Yeah~~단 하나의 쿠키도 뽀사지지 않았다!

 

 

 

이렇게 벤스쿠키의 여러가지 flavour을 알 수 있어요.

다만, 쿠키별로 간단한 설명이라도 ㅠㅠㅠ
있었음 좋았을텐데

사진만 있더라구요 ㅋㅋ그 점은 아쉽😭

 

 

라지박스엔 총 15개가 들어있는데,

10개 구매시 5개 무료인 것으로
(쿠키 1개당 2,900원)

총 15개 29,000원이옵니다

벤스쿠키는 종류 상관없이

모든 낱개 쿠키 2,900원으로
가격은 동일해요.

사실 쿠키 하나가 2,900원이라는건
저렴하짐 않죠.

내돈내산으론 약간 무섭긴해요ㅠ..
(쌤 사랑해유...💝)

카카오 기프티콘에선
맛을 선택할 수 없었고,

매장 상황에 따라
랜덤으로 배송된다고 하였거든요.

 

 

그치만 센스있는 벤스쿠키

종류별로 1개씩 넣어주셨고, 

밀크 초콜릿 쿠키를 2개 넣어주셨뜸!


다만, 아쉬웠던건 ㅠㅠ

종류별로 택이 없었던 것 ㅠ

직접 골라온 것이 아니라 배송으로 받은 만큼

요건 좀 표시되서 왔더라면 ㅠㅠㅠㅠㅠ

 

 

사진 보면서 구별해보려고 했는데 ㅋㅋㅋ

??????????

어렵🐂..

 

 

 

어쩔 수 없다 내가 먹어본다,,,

일단 쿠키 크키 보세요!

그립감 매우 나쁜 쿠키!

그만큼 크다❤️ 좋다💙

 

 

 

1

일단 내가 아는 맛 부터-

요거슨 밀크 초콜릿입니다

대박 쫀득....ㅎ 너 뭐니?ㅎ

엄청 쫀득하고 폭신해요.

 

아메리칸 쿠키는 너무 달아서 ㅠ

의외로 피하는 디저트인데 ㅋㅋㅋㅋㅋ

벤스쿠키는 생각만큼 안달아서 연속 섭취 가능

초콜릿 청크도 적당히 달달하당

오히려 시중에 마트에서 판매하는 초콜릿 쿠키가 더 단듯;ㅎ

크기에 비해 부담없이 먹혀서

또 먹기 가능해요

 

 

 

2

다음으로

피넛 버터

땅콩 쑝쑝 박혀있는 거 보이시쥬?

벤스쿠키의 쫀득함은

두말하면 잔소리ㅠ

쿠키 안에 땅콩님

통으로 씹힌다!!!!!!

땅콩버터 특유의 고소함은

언제나 옳다

3

이거슨 레몬🍋
상큼한 맛 좋아하시는 분께
🔥핵추천🔥
레몬이라면 모든지 좋아하는 저눙
레몬 쿠키가 가장 맛있었고여.. 1등!
상상 그 이상 맛임💚💛

4

코코넛
상상할 수 있는 코코넛 그 맛 그대로에용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우리가 상상하는 코코넛쿠키보단

훠~얼씬 쫀득한 코코넛 쿠키!


15개 메뉴가 모두 들어있는 라지박스인만큼

벤스쿠키의 모든 flavour에 대한 후기
남겨보께여!!!

(계속 후기 추가하면서 수정해둘께용)

5

트리플 초콜릿
초콜릿 반죽이 생각보다 안달다ㅎㅎ
중간중간 박힌 다크 초콜릿 청크보다
화이트 초콜릿이 더 맛있움!!
화이트 초콜릿 특유의 인공적인 향(?)을
시러하는데
벤스쿠키 화이트 초콜릿은 그런 향도 없고
오히려 더 맛나요!!!😁

6

더블 초콜릿
벤스쿠키 중에서 가장 달아요!
초콜릿 청크가 오도독 씹히는데
쫀맛 ㅋㅋㅋㅋ
그치만 요건 많이 달아서
취향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대체로 모든 flavour이 상상하는 그 맛!
맞아요! 흔할 수 있음.

그치만 벤스쿠키 특유의 쫀득함, 부드러움은

그 어떤 쿠키도 대적할 수 없음.

어른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을 정도로

생각보다 달지 않다는 것도 칭차내~~❣️

 

이만하면 벤스쿠키 아니고
벤츠쿠키 아닙니까?



죄송합니다....ㅠ

 

벤스쿠키 유통기한&보관 방법 꿀팁!


벤스쿠키는 매장에서 직접 구워낸 쿠키이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그리 길지 않아요.

실온 보관은 4일, 그늘지고 서늘한 장소에 보관할 것! 냉장 보관으로는 5일, 냉동 보관은 한달까지도 가능하다고 해요. 실온 보관 이후 쿠키가 남으면 냉장 또는 냉동(선택) 보관하세요! 식은 쿠키는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걱정마세여 ㅎㅎ
이번주 안에 없어질테니,,,,,,,,,,,

 

벤스쿠키는
신사점, 이태원점, 파르나스점, 디타워점,
센트로 폴리스점

이렇게 총 5개 매장이 있는데요.
홈페이지를 통해 택배, 퀵서비스 배송도
가능하다고 해요.

이쯤에서 벤스쿠키 링크!

 

온라인 주문 고고!!

벤스쿠키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www.benscookies.co.kr

또, 저처럼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도
배송 가능하답니당

 

가격

 

벤스쿠키 낱개로는 각각 2,900원

벤스박스(5개 구매시 2개 무료) 14,500원

라지박스(10개 구매시 5개 무료) 29,000원(선물용)틴케이스 포함된 가격은 사진 첨부!

 

 

가격이 착하진 않아요ㅠ인정ㅠ

그치만 먹어보면 가격 인정....

 

매장도 많지 않아서
자주 먹을 수 있을 것 같진 않구

선물용으로 굉장히

추천드리옵니다🎁

 

 

 위치

 

제가 받은 택배는 종로 공평동에서
왔더라구요.

공평동에는 센트로 폴리스점이 있습니다.

신사점, 이태원점, 파르나스점,
디타워점, 센트로 폴리스점

중 한 곳에 들리시게 된다면
한번쯤 먹어보는 것 추천해요!

 

'가성비는 훌륭하지 않으나
맛있는 건 맞다...'

 

벤스쿠키 전국 매장 5곳
지도 첨부해드릴게용.

 

벤스쿠키 광화문점

 

 

 

 

벤스쿠키 신사점

 

 

 

 

  벤스쿠키 파르나스점

 

 

 

 

벤스쿠키 이태원점

 

 

 

 

벤스쿠키 메트로폴리스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