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zip

(재구매) 지금까지 이런 딸기는 없었다! 킹스베리 딸기 왕딸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가 무슨 블로그야~하던
저였는데 ㅋㅋㅋㅋ😢

2021년! 감히 용기를 내어 블로그를 시작해보기로 결심했습니다!!🤪(괜..찮을까...요..;?)

소소하지만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내돈내산 리뷰만을 담아보려고 해요!👊(의지넘침)


평소 엥겔지수도 높고...ㅋㅋㅋ이것저것 사먹고 사는 걸~무지 좋아하는 저인지라..ㅎ_ㅎ

그럼...!!

거두절미하고, 맛zip 리뷰부터 시작해볼게요!
지금부터 ㄱ.ㄱ

 

✍️첫번째 리뷰 작성은 바로~~

들어보셨을까요? 킹스베리 딸기!라고 하는
왕딸기 랍니다!!🍓🍓🍓🍓🍓

어제 엄빠랑 경동시장에 갔다가 설향딸기 두 박스를 샀는데요

ㅎㅎ다 사고 돌아가는길에..우연히 킹스 베리 딸기를 보았지 모에요!

그래서...이 딸기는 꼭 먹어봐야겠다 싶어 굳이굳이 한박스 더 사온 킹스베리 딸기입니당.

일단 크기부터가 시선강탈이었어요!_!

얼마나 왕만했냐면요!!!
사진 먼저 보실게요!!

 

 

 

킹스베리 딸기

 

 

오잉? 평소 먹던 딸기랑 무슨 차이인지 잘 모르시겠다구요?

맞습니다 ㅠㅠ..실물로 보면 엄청 큰 대왕딸기인데 사진엔 담기지 못하더라구요.

(살면서 이렇게 큰 딸기는 첨 봤오요!!)

그래서 제가 바로 전에 구매한
설향 딸기랑 비교해보았습니다.

 

 

설향딸기vs킹스베리딸기

 

 

 어떤가요? 평소 자주 사먹는 설향딸기와 킹스베리딸기의 크기를 비교해보았어요!
물론 오른쪽이 킹스베리 딸기!입니다.

이제 감이 오시나용?

 

 

킹스베리딸기 크기 비교

 

 

 ㅋㅋㅋ설향딸기를 킹스베리 딸기 옆에 넣어봤어요. 이정도면 킹스베리 딸기가 월매나 큰지 아시겠죵?👌
(참고로 자로 재어보니 한 알에 6cm나왔어용)

 

 

 

 

이제 비교는 그만하규
킹스베리 딸기를 먹어보겠습니당!

킹스베리 딸기는 ‘당도가 높고 맛과 향이 좋은 신선한 딸기’라고 하는데요..!

다들 설명이야 모든지 그렇다고 하겠지모~~하며.. 한입을 똭!! 먹어 보았는데요😏

뜨———아!!!모야!!!
진짜 맛잇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

 

이거 완전 지금까지 이런 딸기는 없었다!!!!잖아!!😱😱😱

 

 

정맬루 제가 먹어보았던 딸기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강추 강추 저만 먹기 아까운 맛👍
달콤한 맛은 기본이구요!
여기에 새콤한 맛이 더해진 느낌이었어요!
시지도 않고, 무르지도 않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보통 크기가 큰 딸기들은 단맛이 덜하거나
무른 경우가 많아서 ㅎㅎㅎ반신반의했는데,
전~~혀요!!

지금까지 먹어본 딸기 중
가장 달고 가장 맛있었습니다!

 

 

 

 

때깔(?)😅도 너무 예쁘죠!

빠~알간 때깔에 향도 진하고 ㅎㅎ완전 기분 좋아지는 맛이었어요.
킹스베리 딸기가 요즘 유행이라고 하던데..맞나요?ㅋㅋㅋㅋ

(전 우연히 지나가다 산 거라 정확하진 않습니다만😭)

 

(독백: 이거...유행해야 할 것 같아......😱!)


얼른얼른 많은 분들이
킹스베리 딸기를 드셔보셨으면 해요!
(참고로 저는 킹스베리 딸기 한박스 뜯자마자
한큐에 다 먹었..어요...)

그럼 리뷰를 마치기 전에!!킹스베리 딸기 구입처와 가격 말씀드릴게요!

구입처(글 수정/추가)

+ 1.31 재구매 후기

 

경동시장 그 때 그 매장(충주상회)에
다시 방문해서

킹스베리 딸기 500g 한 박스 사왔어요.

그때 그 킹스베리 똑같아욤!

이번엔 가격이 내렸더라구요?(1.31 기준)

500g 8000원에 구매했어요!

구매처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ㅎㅎ

사장님 명함 받아왔는데..

혹 개인정보 공유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ㅠㅠ

점포 주소/전화번호 남겨드릴게요!

충주상회

서울시 동대문구 제기동 992

점포: (02)966-8239

킹스베리 딸기 구매처

제기동 경동시장 내 충주상회 지도 첨부해드려요.

 

 

 

--------------------------------------

이하 1.17일자 후기

 

(1구입처를 지도로 상세히 안내해드리려고 했으나..

제기동 경동시장 과일가게에서 현금으로 샀더니 ㅠㅠ

영수증을 못받아왔어요....😢

흑...

재래시장이다보니

현금으로 계산하고 영수증 이야기를 못하고 왔네요 ㅠㅠ

무튼, 구입처는 제기동 경동시장에서 샀어요!

그런데, 논산딸기.. 설향딸기 등

딸기는 엄~~~청나게 많이 팔고 있는데, 

이 킹스베리 딸기는 딱! 한 곳에서만 팔고 계셨어요 ㅠㅠ매장 이름이라도 보고 올걸...

요즘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에서는 이미 많이들 팔고있을지도 모르겠는데..! 

담번에 다시 살때 구매처 꼭! 정확히 알아올게요! 

 

가격

(1.31일자 기준)
500g에 8천원


(1.17일자 기준)
가격은

한 박스(500g, 총10알)에 9천원!

이었습니다.

10알뿐이었으나, 1알에 크기가 커서(3~4입 가능!) 양은 충분했어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보통

킹스베리 딸기는 1kg에 2만원대에 팔고 있는 것 같아요.

 

무튼 저는 경동시장에서 500g을 9천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참고로 다시 찾아보니
동일 제품 같은 수량 킹스베리딸기를
인터넷에선 18,800원에 팔기도 하네요.
경동시장 특성상
제가 정말 저렴하게 사온듯해요.

양 대비 가격은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확연히 기존 딸기와는 다른 맛있음!!이 있어요.

그래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전 매~우 매~우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