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zip

[잠실 디저트/케이크 추천] 믿먹 메리미 케이크🎂 쑥 갸또 케이크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젤 사랑하는 케이크!
❤️메리미 케이크❤️를 소개!
아니아니 소문내려고 해요😎

메리미 케이크는 잠실역에 위치해있는
찐찐케이크 맛집인데용

저희 집에서 약 한시간 거리지만,,
전 메리미 케이크를 위해서라면 왕복 두시간..
절대 상관없습니다 ㅋㅋㅋㅋㅋ

여러분,
무조건 메리미 케이크에요 !!!!!! 🙌

(믿먹 메리미!!알럽 메리미!!)


메리미 케이크를 알고 나선
요기 케익만 사먹는 저인데요 ㅋㅋㅋ
(심지어 제가 먹으려고 셀프주문도 서슴없이 함)

메리미 케이크는 크림치즈, 생크림이 아닌 우유버터크림으로 만든 크림에
대박 촉촉한 시트가 환상...✨

그동안 메리미 케이크에서 주문했던 케이크가 다양해서 ㅋㅋㅋㅋㅋ
사진을 모두 올려볼까했습니다만,,

일단 오늘은 방금 사먹은 쑥 갸또 케이크
먼저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참고로 칭구가 생일이라구 사줘떠요
고마워 천씨ㅎㅎㅎㅎ💖🙏)

 

 

 

 

 

 

메리미 케이크는
플라워 케이크, 마카롱이 유명한데요!!
오늘은 특별히..
제가 넘 사릉하는 갸또 케이크!!

그 중에서도 쑥갸또!!


제가 하도 메리미 메리미 케이크 하니깤ㅋㅋㅋㅋ
친히 또 메리미 케이크를,,
하사하신 내 칭규,,,❤️센스쟁2

(다시한번 사랑해 친구야...^^)

 

 

 

 

 

 

 

갸또도 갸또인데 쑥이라니...이건 미쳐따
먹으면서 눈물나요ㅠ 너무 맛잇쟈나;;;;;

평소 메리미 흑임자 케이크를
넘 사랑하는 저인데ㅎㅎ
요 쑥 갸또 케이크는
또 한번 감동..입니당

갸또로 된 홀 케이크를 파는 곳도 잘 못봤는데..
쑥 갸또 케이크는 넘나 신세계였어요😭
(....또 눈물나...)

크림은 리얼 쑥맛!
시트는 완전 촉촉
가운데 쫀득한 쑥맛 초콜릿..(맞나요 사쟝님?)

개봉 즉시 여자 셋이 다 먹었어요..🤦‍♀️
비주얼도 너무 예쁘고,
맛은 대환장ㅠㅠ
레터링은 또 왜이렇게 귀여운지ㅎㅎ

실은 쑥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메리미 땜시 사랑하게됐어요
그냥 메리미 케이크 넘 사랑해요
메리미 내꺼야;;;ㅎ🙆‍♀️🧡🧡

메리미 케이크에선
제가 워낙 내돈내산을 마니해서 ㅋㅋㅋㅋ
보여드릴 케이크가 많은데용
담번엔 플라워 케이크, 레터링 케이크도 보여드릴께유!!✌️✨

말이 너무 많았죠~~~~~~~?

구럼 메리미 케이크 정보 알려드리고 마칠게요:)

가격


메리미 케이크는 케익 종류, 크기, 디자인별로
가격이 다르더라구요..!
이번 갸또 케이크는 친구가 주문한지라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어요ㅠㅠ....
사장님께 예약주문 후에 픽업 혹은
퀵으로 배송받는 시스템인지라
(카톡/전화로)사장님과 원하는 케익 디자인 상담 후에

가격문의하시면 될 것 같아요:)
메리미 케이크 인스타 주소 첨부해드릴게요!!!!

 

https://www.instagram.com/maryme_flowercake/

 

참고로 DM문의는 안된다고 하신것 같아서

저는 카톡 등록해놓구 항상 카톡으로 주문하고 있어요 ㅎㅎㅎ

위치


잠실 메리미 케이크는 잠실역 한신코아 건물 1층에 있는데요!

전철을 이용하는 경우엔

잠실역 9번출구

로 가는게 가장 편했던 것 같아요!

출구에서 나와 한 3-4분 걸어가면 도착!!!

상세주소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 11 한신잠실코아 상가 111호 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첨부해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