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헤어

갬성있는 논픽션 상탈크림 핸드크림🥰선물용으로도 추천

반응형

드디어 도착!

지난 주 예쁜온니에게 선물받은
논픽션 상탈크림 핸드크림이 도착했어요!

겨울에 뽀송뽀송하게 다니라구 선물주신
예뿐 언니

감쟈합니당💛

논픽션 상탈크림 핸드크림

택배 열자마자 나온 것은 핸드크림과
귀여운 생일엽서 ㅋㅋㅋ

카카오 선물로 받았는데,

이렇게 귀여운 엽서도 같이 왔어요

출처: 논픽션 홈페이지

'논픽션'은
2019년 11월에 국내 런칭된 브랜드인데요.

요즘 가장 핫한 뷰티브랜드라고 하죠~?

세계적인 조향 회사인 피르메니히, 만, 심라이즈의 톱티어 크리에이터들과 협업으로 탄생한 논픽션의 4가지 시그니처향(상탈크림, 젠틀나잇, 가이악플라워, 포겟미낫)을 담은 향수, 바디워시, 핸드크림으로 유명해진 브랜드랍니다.

특히
SNS에서 유명세(?)를 얻기 시작하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이지용

패키지부터 깔끔하고 갬성 충만

선물용으로도 딱이겠구나 싶었어요.

포장뜯기도 아까벙 ㅋㅋㅋㅋㅋㅋㅋㅋ

상탈크림

요거슨 상탈크림 핸드크림!

논픽션 핸드크림 중에서는
상탈크림, 젠틀나잇이 가장 핫하다고 하던뎅 ㅎㅎㅎㅎ 

언니 센스 짱👍

오예-

나도 핫할 수 있다...😎

 

용량은 50ml

한 계절 이상 쓰겠어여-

성분은 대략 요로코롬 되십니당

뭐가 많은 성분이네;;?ㅎ핫


홈페이지로 가봅니당🤸‍♂️

논픽션 홈페이지에 따르면요~~

 
논픽션 상탈크림 핸드크림은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벨벳같은 부드러움만 남기는 논픽션 핸드크림은 셰어버터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손을 더욱 생기 있게 케어합니다. 또한 항산화 작용에 뛰어난 비타민 E를 함유하여 매끄럽고 탄력있는 손으로 가꾸어 줍니다. 손의 온기를 통해 주변으로 따뜻하게 퍼지는 매력적인 향기는 당신의 공간 속에 색다른 여운과 표정을 선사할 것입니다.’

 

요로코롬 나와있는데용

제가 한번 직접 사용해보겠습니다!

알루미늄 튜브인지라
개봉했을때부터 조금 찌그러져있었지만,

괜찮아 괜찮아~~~~~~

이것도 갬성이야🤟

손등에 바로 발라보았어요.

지금까지는 사용해봤던 핸드크림은
대체로 미끌거리고 끈적한 느낌이었는데

요 논픽션 핸드크림은 끈적임 노!

흡수감 매우 빠름!


성분을 보니 시어버터가 들어가있던데,

그래서 그런지 굉장히 부드럽고
보습력이 좋더라고요.

보송보송하게 스며들어요 ㅎㅎ

 

베티버와 샌달우드, 신선한 카다멈 향의 조화로 고요하고 나른한 무드의 우디한 상탈크림 핸드크림이라고 하는데요.........?

감이 안오쥬ㅠ

제가 직접 발라본 결과!

상탈크림은 우디향과
머스크향 그 사이?이지 않을까 싶어요.


처음엔 머스크향이
약간 강한 것 같기도 하고,,

중성적인 향처럼 느껴졌는데

시간이 흐를수록 은은한 잔향이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

냄새에 예민해서
진한 향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ㅠ

그런데 이 상탈크림 향은
은은하고 잔잔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처음에는 머스크향이 진하게 느껴져서

취향탈 수 있겠다 싶었는데

시간 지나니 금방 향도 가벼워지는 것 같아요.

너무 머스크하지도 않아서
남녀 모두에게 어울릴 법한!

향이라고 생각합니당 ㅎㅎ

남자친구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상탈크림이
논픽션의 시그니처 향이라고 하던데에~~

나도나도 좋아요:D❤️

 

이쯤에서 논픽션 홈페이지 링크 걸어둘게용

NONFICTION 논픽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NONFICTION

nonfiction.kr

논픽션 사이트에서도 구매가능하고,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도 판매중이랍니당

 

가격

논픽션 상탈크림 핸드크림(50ml) 21,000원

 

 

 

반응형